에어 운동화, A/S가 안되요? > 소비자이슈파인더

본문 바로가기
소비자이슈파인더

  에어 운동화, A/S가 안되요?

19-04-25 16:56  작성자 : 최고관리자  조회 : 456  댓글 : 0  

19-04-25 16:56  

소비자이슈파인더 - 에어 운동화, A/S가 안되요?

본문

안녕하세요!

7조 까리하조의 부산남자 황보 청입니다.

오늘은 에어 운동화에 대해서 포스팅 하겠습니다!

다들 에어 운동화 한번 쯤은 신어보셨죠?   

저도 에어 운동화 사려고 중학교 때 떼쓰고 조르고 했던 기억이 있는데요.....

이 에어 운동화가 쉽게 터지고 !

그리고 A/S 역시 아예 해주지 않는 점 알고 계셨나요!!!????? 

   

1.PNG?type=w740        

 

이렇게 에어 운동화가 터져 버려 신지 못하는 소비자....

 

3.PNG?type=w740

 

A/S를 받기위해 고객센터에 문의 했지만 소비자의 과실로만 얘기하는 소비자 고객센터.....?src=%22http%3A%2F%2Fcafeimgs.naver.net%2Feditor%2Femoticon%2F1_44.gif%22&type=cafe_wa740

 

4.PNG?type=w740

 

소비자가 참다못해 돈을 주고 고친다고 해도 고쳐줄 수 없다는 대답만 돌아왔다네요....

     
   moon_and_james-13  
     

        

 

2.PNG?type=w740

 

가격은 다른 운동화 보다 2배나 비싸지만

 

9.PNG?type=w740

(자료출처: http://imnews.imbc.com/replay/2011/nwdesk/article/2976816_13062.html)

 

이러한 취급주의 사항을 내밀면서 고객의 과실로 몰며 절대 수선을 해줄 수 없다는 입장이라고 합니다....

 

10.PNG?type=w740

 

회사의 또 다른 입장은 신발 본체와 에어백이 연결되어 있어 수리가 불가능 하다고 합니다.....

그러나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

제가 조사한 바로는

 

11.PNG?type=w740

 

(자료출처: http://www.consumernews.co.kr/news/view.html?gid=main&bid=news&pid=428658)

 

이렇게 사설 A/S 가 성행하고있다네요....

즉, 회사는 A/S를 할 수는 있지만 그에 대한 비용이 엄청나게 많이 들기 때문에

소비자의 과실로 주장한다고 볼 수가 있습니다....

 

그렇다면 이 에어 운동화 A/S에 대한 솔루션!은 무엇이 있을까요?

     
   brown_and_cony-17  
     

 

1. 에어 운동화에 대한 A/S가 조금 더 개선되야 하지 않을까요?

 - 에어 운동화가 다른 운동화보다 2배나 비싸기 때문에  소비자들은 더 나은 서비스를 원할 것이라 생각됩니다! 

    사후 서비스 역시 그렇다고 볼 수 있는데요, 더 좋은 서비스를 누릴 자격이 있는 소비자의 권리를 위해서라도

    꼭 개선되어야 한다고 생각해요!

 

2. 취급주의 사항에 대하여 조금 더 상세하게 소비자에게 알려줄 필요가 있을 것 같아요.

 - 취급사항 같은 경우에 솔직히 소비자들이 유심히 보지를 못하는데 소비자가 물품을 구매할 때 한번씩 더

     말해주면 소비자 역시 더욱 주의하지 않을까요??

 

그렇다면, 솔루션에 따른 기대되는 효과!가 무엇이 있을까요?

 

1. 소비자들은 편하게 더 좋은 서비스를 누릴 수 있지 않을까요?

 - 사후 서비스가 개선 된다면 더 편하게 신발을 신을 수 있고 더 좋은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.

 

2. 기업입장에서는 더 좋은 인식을 심어주지 않을까요?

 - 사후서비스 개선으로 인해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소비자로부터 좋은 인식을 심어주어

    매출효과도 충분히 누릴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.

 

지금까지 에어 운동화 A/S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!!!!!!!!

저는 사후서비스제도 역시 소비자가 누려야 할 권리이기 때문에

이 문제는 빨리 개선되어야 한다고 생각됩니다.

     
   moon_and_james-2  
     
        

 

(표시된 것 외에 자료출처: http://blog.naver.com/lhc200/220086273906)

 

 

 

  

팀 블로그: http://blog.naver.com/issuefinder7   

개인 SNS: http://www.facebook.com/hwangbo17

한국미래소비자포럼 홈페이지 : www.futureconsumer.or.kr

한국미래소비자포럼 페이스북 www.facebook.com/futureconsumer

 

%C7%D1%B1%B9%B9%CC%B7%A1%BC%D2%BA%F1%C0%DA%C6%F7%B7%B3_%B7%CE%B0%ED.jpg?type=w740

%C0%CC%BD%B4%C6%C4%C0%CE%B4%F5_1%B1%E2_%B7%CE%B0%ED.jpg?type=w740

댓글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(사)소비자와함께
주소 :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5가길 28광화문플래티넘 1314호   대표 : 정길호,박명희,윤영미,황다연
사업자등록번호 : 214-82-14171 전화 : 02-2272-3414   FAX : 02-733-3414   이메일 : consumer@withconsumer.org
Copyright © (사)소비자와함께 All rights reserved.
주소 : 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5가길 28광화문플래티넘 1314호
대표 : 정길호,박명희,윤영미,황다연
사업자등록번호 : 214-82-14171
전화 : 02-2272-3414   FAX : 02-733-3414
  이메일 : consumer@withconsumer.org
Copyright © (사)소비자와함께 All rights reserved.